초보자를 위한 요가: 시도해야 하는 3가지 유형의 요가

1. 하타 요가

목표: 자세에서 더 나은 균형과 호흡.

 

Hatha 요가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. 이것은 호흡과 선택 포즈에 중점을 둔 요가의 전통적인 형태로 간주됩니다. 웹사이트 doyogawithme.com에서 언급했듯이 이러한 유형의 요가는 일반적으로 부드럽고 느리며 편안합니다.그것은 여전히 ​​활동적이고 몸에 관여할 수 있지만 이 Doyogawithme 비디오 에서와 같이 Hatha 요가는 더 오랜 시간 동안 포즈를 유지하는 것이 아이디어이기 때문에 더 나은 균형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 

2. 회복 요가

목표: 이완, 스트레칭 및 치유.

 

회복 요가는 초보자를 위한 요가의 좋은 예입니다. 많은 사람들이 부상에서 회복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만, 전체적으로 요가를 쉽게 하고, 운동이나 긴장 후 근육을 풀고, 스트레스로부터 몸과 마음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초보자를 도울 수 있는 이 연습의 또 다른 특징은 소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. 담요, 블록 및 베개는 특정 자세에서 신체의 약한 부분을 지지하는 데 사용됩니다.그들은 또한 경험에 편안함을 더합니다. 예를 들어, 등을 대고 누워 있는 경우 강사는 복부를 쭉 뻗는 동안 허리 아래에 담요를 두어 허리를 받쳐줄 것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. 회복 요가는  취침 전에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하루 일과가 끝나면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.

 

 

 

3. 인 요가

목표: 순환을 증가시키고 유연성과 인내심을 향상합니다.

 

인 요가는 오랜 시간 동안 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강조하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또 다른 유형의 요가입니다. 자세는 앉는 경우가 많지만 5분 이상 유지하는것이 좋습니다.결과적으로 평소보다 더 오랜 시간 스트레칭을 할 수 있어 혈액 순환, 유연성 및 인내심이 향상됩니다. 매우 천천히 움직여서 초보자가 포즈를 잘 배울 수 있습니다. 또한 부모에게 좋은 평화와 마음챙김 의 환경을 조성합니다.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